주식판에 뛰어들었습니다..조언부탁드려요!!

주식 4 1,249
하루살이로 근근히 먹고사는 남자입니다
겁재의 영향때문인지 수중에 항상 돈이없네요
겁재를 잘활용해볼까십어서 대출 내어서 주식판에 뛰어들었습니다
주식반토막나서 힘들긴하지만 의외로 마음은편안하네요..
주식판에어살아남을지, 저의 앞으로 재물운이 있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없음 18-08-23 19:50 0   0
처음부터 대출에 반토막..
투자에 대해 기본 개념조차 없고
격국도 별로에 병자대운 재물손상수
본인 18-08-23 19:59 0   0
조용히 살게습니다ㅠ
e 18-08-23 21:50 0   0
님의 사주를 간단히
풀어보겠습니다.

정인격 사주이다. 정인격에 상관이 떴으니. 격자체는 파격사주이다.인간이 상중하의 삶을 살아간다 볼때, 파격사주는 하쪽에서 힘들게 살 가능성이 크다.

겁재가 강하고,상관이 떴다함은, 법 잘키며 시키는데로 살아가는 삶보다는 내 뜻을 이루기 위해 기존 질서를 깨려고 하는 성향이 강하다 볼수 있다.

사주에 겁재와,인성의 힘은 강하고, 재성의 힘은 너무 미약한데다 사신형까지 맞고 있으니, 재물복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차갑고 음한 금,수의 기운이 화의 기운을 누르기 때문이다. 주식이나, 뭔가 크게 한탕을 노리는 삶은 내 삶을 더 힘들게 한다고 볼수 있다.

사주팔자는 전생에 풀지못한 업들을 이번생에 풀도록 하기위해 하늘이 부여해 준 것이다. 재물복이 없고,겁재의 힘이 강해 이번생을 어렵게 산다면 전생에 그와 관련된 삶을 살아 많은 업들을 지었을 것이 틀림없다.

똑같은 사주팔자들이 있다. 같은 사주인데, 누구는 나쁜 부모 만나 술집에서 일하고, 누구는 유복한 부모를 만나 한남자와 그럭저럭 잘 살아간다. 비슷한게 있다면. 자식복이 없고, 남편과 사이가 안좋다는 것... 이런 점을 보면, 사주로 모든 것을 알수있다는 생각또한 잘못된것이라 본다.

같은 사과나무로 태어났지만, 태어난 환경과 맺어가는 인연으로 인해 큰 거목이 되기도 하고, 척박한 환경에서 힘들게 살아가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나 저러나 사과나무라는 속성은 똑같을 것이다.

타고난 사주팔자를 내가 이번생에 어떻게 경영할 것인가, 깊이 고민해봐야만 하지 않을까...
주식 18-08-24 21:57 0   0
사주풀이 해주신e 님께 감사드립니다..나의사주 깊이고민하는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좋은풀이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