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마스터님 사주 좀 부탁드려요.

누규 2 218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올렸는데 답글이 안달려서 다시 달아요..
저는 현재 해외에서 대학다니는 여대생입니다
솔직히 지금까지 인생을 살면서 금전적으로 힘들었던 적없이 여유롭게 하고픈거 다 하면서 잘랐구요. 부모님께 감사하고 있어요.
어릴때부터 부모님이 많이 싸우시긴 하셨으나 그건 두분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어릴땐 그것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들었지만 저도 이젠 컸으니 이해가 갑니다.부모님도 남녀의 만남이니까요.
제가 궁금한 부분은 애정운,결혼운과 금전운입니다.
저는 돈 욕심도 있고 맞벌이 부모님아래 자라서 그런지 제 자식한테는 제 손길을 충분히 주고 싶네요.
물론 저도 나중에 일도 하고 싶습니다. 원하는 가정상은 남편과 저 둘다 돈도 적당히 벌고 가정에 충실하며 화목한 건데..물론 제 이상향이예요 ㅎㅎ..
제 사주에 금전운과 남편운은 어떤가요?궁금합니다.

2 Comments
7 타로마스터 18-08-12 15:13 0   0
님의 사주를 볼때..

편재의 힘이 강하다 볼수 있습니다. 돈을 차곡차곡 모으는 정재와 달리 편재는 크게 베팅을 해서 돈을 모으려는 경향이 강한데..

아마 나중에 나이가 더 들면 부동산투기나 주식같은 쪽으로 관심을 가지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그런 방식으로 큰 돈을 벌수도 있는 사주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결과가 좋다 보여지진 않으니.. 항상 명심했으면 좋겠군요.

이전에 혹시 병원에 입원할정도로 아프거나 한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집에서 활동을 하지 않고 오래 쉬었다던지..

최근에 와서 내가 자리털고 조금씩 일어서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남자를 사귄 경험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으나,,
제가 보기로.. 깊은 관계까지 갈 만큼 사랑한 사람은  보이지 않는군요.


사주를 볼때.. 내가 남자에게 큰 복을 바라기는 어려운 모습입니다.

부모에게 크게 의지하려는 맘도 없습니다. 내 삶은 내가 개척해나간다..는 기질이 강한 사람으로 생각됩니다. 나중에 이것이 지나쳐 어려움을 만들지도 모르겠네요.

내년부터 남자를 만날수 있는 운이 들어오니 주변을 잘 찾아 보면 인연을 만날지도 모르겠습니다.
18-08-12 23:47 0   0
사주풀이 감사드립니다 ㅎ
전에 크게 아팠던 적도 없고.. 사실 지금까지 큰 고생없이 컸습니다 ㅎ 아직 이십대초반이라.. 앞으로 정말 사랑하고 함께 하고 싶은 남자는 만날거라 믿습니다. 전남친은 얼마전에 헤어졌구요 ㅎ 큰돈에 관심이 많긴한데 아직은 겁이나서 주식같은거는 안해봤는데..나이가 들면 하게 될수도 있을것같네요 ㅎ 부모님한테 의지안하려고 하는건 맞는것같네요 지금까지 풍족하게 키워주셨으니 이제 남은인생 부모님은 스스로를 위해서 사셨으면 해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