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마스터님 죄송하지만 제 사주 풀이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선생님 ^^

ㅇㅇㅇ 1 93
저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준비생입니다. 긍정적으로 지내지만 겁도 많습니다. 그래도 도전하는 의식은 지니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 친구가 없습니다. 어릴때는 괜찮았는데 조금씩 혼자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정말 착하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다보니 주변 사람들한테 시기질투도 당한적은 있지만 그래도 제 잘못이려니 하고 넘어가네요

부모님한테 감사하다는 생각 정말 많이 합니다. 제가 가족이 없었으면 저는 이세상에 혼자였을거니까요 대학교때도 주로 혼자지냈습니다. 신체능력은 좋은 편이지만

함부로 자랑하고 다니지는 않아서 사람들한테 배척당한 적도 있지만 그것도 제가 부족한게 있으니 그러려니 했습니다. 

선생님 제가 혹시 그런게 사주에서 보이시나요 그리고 저는 언제쯤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절이 오나요?

그리고 부모님한테 효도할수있는 시점은 언제일지 궁금합니다. 저희 부모님은 제가 큰 자리로 가서 편하게 출세하는게 목표라고 하시는데 솔직히 그러면 좋지만 그게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잖아요 ㅎㅎ 선생님 바쁘시더라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1 Comments
7 타로마스터 18-08-12 06:00 0   0
마음속의 불안감이나,, 주변 사람람들과의 소통이 잘 안되는 부분은..

일간인 내가 너무 신약하고 년월일시 어디에도 뿌리내릴만한 곳이 없기 때문이라 보여지는군요.
(유일하게 시지 술토에만 뿌리를 내림)

붉은색의 글자가 님 자신을 나타냅니다. 주변에 흰색,검은색 글자들은 나의 힘을 빼는 글자들입니다.

내 힘이 되어주는 것은 녹색,붉은색 글자들인데,, 사주팔자내에는 그런 글자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행인 것은 흘러가는 대운이 붉은색,녹색의 글자들로 흘러가니 나는 충분히 잘 살아갈수 있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사주 밑에 19.29.39의 글자들)

타고난 사주팔자도 안 좋은데,대운마저 도와주지 않으면 그 사람은 인생이 정말 살아가기 어렵게 됩니다.

녹색은 님에게 인성에 해당하는데.. 인성은 나를 생해주는 글자라서 육친적으로 부모님으로 보기도 합니다. 힘이 약한 나에게 인성은 큰 도움이 되는 모습인데.. 아마 이것과 님이 부모님에게 가진 감정을 연결지어 생각해 볼수 있겠군요.

주변사람과의 소통이나 내면에 약간의 불안감이 존재하기는 하지만은..

제가 볼때 님 자체의 성격은 아이처럼 밝고 순수한 면이 많은 사람이다 생각되는군요.

취업은 아마 곧 될겁니다. 결과가 아주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는군요.



한가지 문제는 주변 사람과의 소통이 잘 안되는 것인데..

이 부분은 내가 노력해서 고치는 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타고난
사주가 망망대해에 섬하나만 존재하는 모습이라.. 내가 노력해서 바꾸지 않는다면 인간관계에서 오는 고독감은 늘 따라다닌다 봐야겠죠.

이런 인간관계에서 느끼는 소외,고독감은 내가 나쁜 사람이서가 아니라.. 너무 아이처럼 순수해서 그렇다고 봅니다. 세상에는 그런 순수함을 이용해 피해를 주는 사람들도 많으니.. 이런 부분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시지에 해,술의 글자들이 있는데.. 이것은 천문의 글자라고 해서  종교,철학,명상 하는 사람들의 사주에서 자주 볼수 있는 글자들이기도 합니다.

내가 여지껏 살아오면서 느낀 삶의 철학적인 문제들은..저 글자와도 크게 관련이 있을 겁니다.
아마 중년으로 접어들면 더욱더 그런 문제에 깊이 고민하게 되겠지요.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행복하다면 인간은 정신적 고뇌를 하지 않습니다. (배부른 돼지와 배고픈 소크라테스처럼.. )

님 사주가 많이 음적이기도 하니.. 정신적인 공부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그 속에서 내가 어찌 살아가야 할지 스스로 답도 찾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