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기운많은 사주좀부탁드립니다.

나무랑 4 3,019
검색했더니 가색격이? 아니면 금수가 용신  토가 기신인데 정말 맟는지요?
올해는 정신적으로 힘든시기네요
년초 생모를 잃고 다행인지 불행인지 상가주택을 매매중이며
 땅문제로 옆집과 송사중 의욕이없어 카페영업을 쉬는편이며 운동등
자기개발에 노력하려하지만 허송세월만 보내는듯합니다
 가장큰문제는 심신 이상없는데 아직도 노총각입니다
궁금한게  어느시점에 좋은인연을 만날지 어떻게해야할지 다시부동산구입 또는 어느방면으로 투자가 제사주에  행운일지요?

4 Comments
1 中天 18-07-25 16:19 1   0
월간의 계수가 있어서 완벽한 가색격이라 보기는 어렵다 보여지고, 무늬만 그렇다 생각하면 좋겠군요.

만약 이 사주가 완벽한 가색격을 이루었다면 토가 용신이 됩니다.

(기운이 하나로 뭉친 사주는 예를 들어서 토로 이루어진 사주라면,,, 토가 오히려 용신이 되고 그것과 반대되는 목은 기신이 되는 것으로 봄.명리고전 참고바람)

그러면 올해 무술년도 아주 좋은 운이어야하는데 상황으로 봐서는 전혀 그렇지 않아 보이는군요.

그리고 용신운이면 무조건 좋고,기신운이면 무조건 나쁘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형충회합으로 풀어볼때, 현재 대운이 무자대운으로, 월일시 세군데가 자미원진살을 이룹니다.

50세 기축 대운 또한 월,일,시가 축미충을 이룹니다. 원진살,충 이런 운들이 들어오면 삶이 순탄하지 않다 봅니다.

올해 무술년은... 역시 월,일,시 세군데서 술미형살을 이루는데, 형살은 사건,사고가 난다는 뜻이고, 말 그대로 법과 관련된 형적인 일로도 연관지어 봅니다.

님의 사주를  볼때...

돌아가신 어머니와는 아주 좋았던 관계는 아니라 판단됩니다.애증의 관계라고 해야할지 그런 모습이 보여지는군요.

그리고 최근에 나를 도와주는,,또는 내가 믿고 의지할만한 동업자.,친구.. 암턴 그런 사람이 있었다 보여집니다.

현재 겪고 있는 법적분쟁은 그런데로 해결이 잘 나리라 판단됩니다.

사주에 토가 많으니 부동산과 관련된 쪽으로 돈을 모으던지,업을 삼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사주적으로 볼때..저는 결혼은 그다지 권하고 싶지 않은데 왜냐면 사주가 군겁쟁재하는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편재 하나를 놓고서 다섯개의 토가 가지려 다투는 모습입니다.

사주에 토가 이렇게 많으면 좀 결단력이 떨어지거나 우유부단한 형태로,, 센스가 없는 형태로 성격이 나타날수 있는데,.. 여자를 만나지 못한 것은 이런 부분에 원인이 있지 않을까 싶군요.

내년이 되면 재성운이 들어옵니다만,,, 나의 인연으로까지 연결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50 기축대운은 월일시 축미충을 일으키므로 삶이 순탄치는 않겠다 보여집니다.

그러면 만나는 인연도 좋은인연이기보다는 나쁜 인연이 될 가능성이 많다 볼수 있으니.. 차라리 결혼보다는 연애위주로 이성과 만남을 가지시고, 재테크쪽으로 관심을 가지는게 어떨까 싶군요.
1 나무랑 18-07-26 10:16 0   0
님 감사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는 아주 좋았던 관계는 아니라 판단됩니다.애증의 관계라고 해야할지 그런 모습이 보여지는군요.

그리고 최근에 나를 도와주는,,또는 내가 믿고 의지할만한 동업자.,친구.. 암턴 그런 사람이 있었다 보여집니다.

현재 겪고 있는 법적분쟁은 그런데로 해결이 잘 나리라 판단됩니다.   
 좀 결단력이 떨어지거나 우유부단한 형태로,, 센스가 없는 형태로 성격이 나타날수 있는데,.. 여자를 만나지 못한 것은 이런 부분에 원인이 있지 않을까 싶군요.                  ~ 아주 정확합니다
그러나 늦었지만 좋은처 만나서 자기자식을 얻고싶은 욕심이 크네요ㅜㅜ
운이 안좋더라도 훌륭한센배님들 조언듣고 어떻게든 해쳐나가야 될텐데요 그래서 명리학등 여러가지도 참조하며 살아야겠읍니다
복채를 어떻게 해드려야될지요
1 中天 18-07-26 10:41 1   0
제가 공부가 많이 되지 않아.. 더 좋은 통변을 해드릴수 없었던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여 .. 나쁜 것들보다 좋은 것들을 더많이 볼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나무랑 18-07-26 19:48 0   0
잘 봐주셨네요~
근데 공부에 참조돼실겉같아 다시 답글 올립니다
다행히 올해는 형충살등과 용희신으로 볼때 운이 안좋은것 같은데 심적으로 힘들었지만 결과는 좋은쪽으로 흘러갑니다
3월에 어머님도 사실 살아계셨다면 서로가 힘든날이 되었을텐데 편히 가셨으며 기타 송사문제등  또한
10년간 가꾼 아까운땅이지만 가든식당으로 잘 활용할수있는 동갑인이 4월달계약  어려울때 매매운도 아주 좋았고
(나를 도와주는,,또는 내가 믿고 의지할만한 동업자.,친구) 이부분에서 어떤것을 보고 통변하셨는지 놀랐읍니다.
 그러나 올해는 귀찮게 해결해야 될 일들도 아직 남았지만 재테크는 어느쪽으로 해야될지 고민할수있는 늘 전화위복되는것같읍니다.
그래서 사주공부에 흥미를 가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