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이 부탁해요

어떻게 3 1,709
時柱  日柱  月柱  年柱
 辛      壬      壬      辛      乾
 丑      午      辰      酉      命

70  60  50  40  30  20  10 
乙  丙  丁  戊  己  庚  辛  大
酉  戌  亥  子  丑  寅  卯  運

1981 / 5 / 4
오전 2시50분
남자

뭘 해야할지 막막해서 올려봅니다.

3 Comments
ㅍㅍ 18-07-04 12:26 0   0
님 사주는 금 인성이 너무 강해보이는데...  저것때문에 식상,재성이 힘을 못쓰는 사줍니다. 쉽게 말해, 내가 너무 과식한 상태여서 움직임이기가 힘들고, 안 움직이니 어떤 결과물도 보기 어렵다는 얘깁니다.
(사회적으로 내가 활동력이 그만큼 떨어지는 사주,비만일 가능성도 많음)

부인이 님에게 용신으로 작용하니 결혼을 꼭하기 바라고, 만약 한다면 어머니말보다는 부인말을 무조건 따르는게 좋습니다. 어머니가 님에게는 도움을 주는 존재가 아닌듯 보이니...
어떻게 18-07-04 18:24 0   0
체질도 금음체질입니다. 식상, 재성이 저에게 무슨 의미인지요..? 너무 과식한 상태라는것이 일이나 생활이나 움직이는 형태가 아니라는 말씀인가요?
처와는 너무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83년 2월17일 오전 7~10시' 이혼도 고민중 입니다....어머니 말씀듣고 집도 장만하고 지금까지 잘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편협한 생각을 가지게 된것도 갔습니다...좀더 풀어서 다시한번 봐 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립니다...
ㅍㅍ 18-07-04 20:11 0   0
부인분 사주를 양력으로 보고 풀어보았습니다. 양력/음력 꼭 구분을 하셔야 됩니다.

일단 내 사주가 안 좋아도  배우자의 사주가 아주 좋으면,, 예를들어 내사주상으론 부부해로가 어려운데, 부인의 사주가 좋으면 안 헤어지고 그런데로 잘 살아갑니다. 반대면 반대로 해석..
 
그래서 타고난 사주팔자가 같에도, 만나는 부모,배우자,국가에 따라 팔자가 갈립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남자분 사주는 어머니의 영향력을 많이 받는사주로 봅니다. 쉽게 말해 내 인생에 어머니가 많은 영향력을 끼친다는 얘깁니다. 결혼생활도 그렇구요. 만약 부부갈등이 생긴다면 내가 부인의 말은 무시하고 어머니의 편을 들어서 그렇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부부궁에 원진살이 있습니다. 이럴경우 서로 주말부부처럼 떨어져서 살면 또 그런데로 살아갑니다. 하지만 매일 얼굴보고 살면 서로 원망하며 살게 됩니다.

현재 29세 - 38세기축대운이 원진살이 강하게 작용합니다. 각방쓰던지, 주말부부로 지내던지 하던지,, 아무튼 몸이 떨어져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39세-48세 무자대운 넘어가면 배우자궁에 충살이 들어옵니다. 이렇게 충이 들어올때 이혼을 많이 하게되는데,, 만약 48세까지만  참고 넘기면 그 이후로는  자식때문에라도 어떻게든 그냥저냥 살아가게 됩니다.

님사주를 볼땐.. 부부사이는 나빠도 쉽게 헤어지거나 할것 같아보이진 않는데... 아무튼 만약 이혼까지 간다면 그 시기가 빠르면 2020년 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님 사주를 봤을때는 어머니의 간섭을 많이 받으므로... 어머니의 말은 되도록 멀리하고 부인의 말을 듣는 것이 나에게 이롭다는게 핵심입니다.

그리고 부인분의 사주를 봅니다. 님사주가 저리 나와도 부인분의 사주에 따라 또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부인분 사주를 보니... 관살혼잡 사주인데,, 여자사주에 관살혼잡이면 .. 아무래도 부부해로가 어려운 사주입니다.
부인사주는 관살이... 수기운이 너무 강하군요.

부인 사주를 봤을때는... 남편이 나에게 도움이 안되는 사주입니다. 기신이라고 하죠.
사주를 볼땐... 도화살도 있고.. 수기운이 강해서 부부문제가 성적인 것과 연결되었을수도 있습니다.

현재 대운이 무오 대운인데... 부인 사주의 부부궁에 역시 충이 나는군요.

위에 말해드린데로 부부궁에 충이나면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현재 부인분 사주를 보면 부부궁에 충이 나는 운입니다.

부인분 나이로 44세까지 참고 견디면 그런데로 넘어갑니다.

앞으로 10년간이 부부관계에 큰 고비가 된다는 뜻입니다.

부인분의 사주는..50대 이후 노년으로 갈수록 기신인 금/수운으로 흘러서 많이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