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세가지만 여쭤볼게요

감사합니다 12 755
1. 저는 어떤 기운이 부족한가요?
2. 그 부족한 기운이 강한 지역에서 살면
좀 중화되나요?
3. 저와 궁합이 맞는 남자는 몇년생인가요?
(일주도 알수있으면 알려주세요)

며칠전에 관운이 있는지 의뢰했던 사람입니다
자꾸 여쭤봐 죄송해요ㅠ

12 Comments
ㅠㅠ 18-06-28 08:37 0   0
1998.99년, 2012.13년 어떤일이 있었죠? 부모님과의 관계는 어떻습니까?
ㄱㅆㅇ 18-06-28 10:46 0   0
98 99년도에 담임선생님이나 담당 선생님이 좀 특이한 분들이라 저도 그렇고 애들이 많이 괴로워했어요 또 편두통이 구토할정도로 심해서 1년동안 많이 괴로웠던 기억도 있네요
ㄱㅆㅇ 18-06-28 10:21 0   0
98 99년엔 초등학교 5.6학년때인데 그냥 친구들과도 잘 지냈고 학교 생활은 재미있었어요 12 13년엔 남자친구를 처음 사귀었고 취업준비로 끊임없이 고배를 마셨죠..ㅠ 부모님과는 잘 지내는데 어렸을땐 많이 맞았어요 사랑받는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죠..지금도 제가 많이 노력해서 두분 사이도 좋고 저도 잘 지냅니다 부모님과 궁합이 안맞나요..?
ㅠㅠ 18-06-28 12:23 0   0
지금  결혼을 약속한 사람이 없나요? 혹시 해외로 나갈려고 하십니까?
ㄱㅆㅇ 18-06-28 13:29 0   0
결혼은커녕 만나는 사람조차 없어요ㅠㅜ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고 싶은데 공무원공부한다고 3년간 아무도 안만났어요 2011년에 일본에 있었는데 대지진나서 돌아왔구요..현재 외국에 나갈 계획은 전혀 없어요 외국에 나가야 잘 풀리나요..?지금 놓치면 결혼하기도 좀 힘들수도 있나요..?
ㅠㅠ 18-06-28 12:48 0   0
님의 사주에선 금기운이 상당히 강합니다. 금은 님에게 재물에 해당하니 아무래도 물질적인 것에 얽매이는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정재격 사주라서 돈을 모아도 차곡차곡, 알뜰살뜰 모으는 스타일이고, 남한테 함부로 돈빌리지도 않고, 신용은 칼같은 사람이다 볼수 있습니다. 또 사주에 금기운이 강하니,,, 신경적으로 예민한 부분이 있습니다. 년월에 묘신귀문살도 있고...

사주에 수가(검은색글자) 없지만은.. 님사주가 지지에 뿌리를 내리지 못한 신약사주이기때문에, 젤 필요한게 화(붉은색글자)라고 봅니다. 불을 지펴줄 땔감역활을 하는 목도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현재 대운은 좋지않네요. 수운인데, 비내리는(수대운) 바깥에서 촛불(나자신)을 켜고 있는 모습입니다.

나한테 부족한것을 환경적인 것에서 채울수 있습니다. 사주에 수가 많은 사람.계묘일주는 피하는게 좋겠군요
ㄱㅆㅇ 18-06-28 13:39 0   0
네 말씀하신 것 다 맞아요 너무 신기하네요 돈관계 철저하구요..예민하기도 해요    공무원공부하다 접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에요 20대부터 지금까지 속시원히 풀린적이 없었던것같아요ㅠ 그래서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방향성을 좀 잡아보려고 여쭤봤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복 받으실거에요
ㅠㅠ 18-06-28 12:50 0   0
그리고 화운이라도 .2001년,2013년처럼 지지에서 사 가 올때는 사신형살이 되서 안 좋습니다.
ㅠㅠ 18-06-28 14:07 0   0
신해대운으로 넘어오면서 공무원 준비도 하신거군요. 아무래도 위에 말씀드린데로 수대운이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솔직히 님 사주를 봤을땐 상관생재하는 사주라서.. 사주에 없는 관을(공무원)을 쓰기보다는 사주에 강한 기운인 상관+재성을 쓰는게 맞지 않나 싶군요.

일본에 가셨으면 일본어도 잘하실텐데, 상관이란게 나를 드러내는 것을 말하니, 외국어도 그것에 포함됩니다. 내 사주에 있는 것을 쓰는게 좋습니다. 님 사주에 상관이 강하기 때문에,,, 공무원 쪽은 아닌듯 싶습니다.
상관이 관을 상하게 한다해서 상관이라고 하는데, 관은 공무원,대기업 처럼 커다란 하나의 조직체를 말합니다.

나만이 할수있는 상관적 재능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것을 써먹어야 돈도 벌고,운도 트일겁니다.

내년부턴 관성운이 들어오는데, 이것이 남자가 될수도 있고,직장이 될수도 있습니다. 나이가 결혼하기 좋은 나이니,,, 주변에 인연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결혼을 하면 꼭 직장은 다녀야 합니다. 상관이 강하기 때문에 집에서 살림만 한다면 관성(남편)을 치게 되어 있습니다.
ㄱㅆㅇ 18-06-28 14:52 0   0
그렇군요 관이랑은 먼 사주군요..공부하기전에 다니던 회사도 작은 회사였긴해요..대기업 들어가려고 많이 노력했었는데 결국 작은 회사에 들어갔죠  제 사주구성에 대해 자세히 알았다면  좀 더 빨리 제 길을 찾을수있었을텐데..그래도 지금이라도 안것에 감사해야겠죠  자세한 어드바이스 넘나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28대운 18-06-28 15:34 0   0
해수 해묘합목. 인성이지 관성운 아님 ㅋㅋㅋ
관운은 38대운 신자합수가 됨
이런 기초정도는 알아야 통변 댓글을 달텐데~
ㅠㅠ 18-06-28 16:02 0   0
해묘 반합이죠. 미가 빠져서 완전한 합이 아닙니다. 해수가 수의 성질을 여전히 가지고 있다는 얘깁니다
그리고 이런 글을 쓸때는 반말 찌끄리 쓰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