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 좀 봐주세요

qorentks 3 1,572
여자 경신생
남자 갑자생 궁합 좀 봐주시고요
여자 승진운도 봐주세요

3 Comments
1 qorentks 18-06-19 21:15 0   0
제 사주에 보이는 남편 직업은 어떤 직업인가요?
ㅁㅁ 18-06-20 08:16 0   0
느낌에 본인이 여자분 같은데 맞습니까? 사주팔자는 4주를 다 알아야만 정확한 풀이가 가능합니다. 3주만으론 제데로 된 풀이가 어렵습니다.

언제부터 현재의 직장일을 시작했는지,부모님과의 관계는 어떠신지, 본인의 성향이 곰과 여우중 어느쪽에 더 닮았는지 궁금합니다.
ㅁㅁ 18-06-20 10:43 0   0
제가 보기에 님의 사주에선 관의 모습이 그렇게 힘이 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여자사주에게 관성은 직장도 되고,남자도 됩니다.

관이 앉은 자리가 묘지,즉 무덤자리위에 앉아 있고,그 밑 왼쪽옆으로 진술충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일지,월지 충)  쉽게 말해 내 사주속의 남자가 서 있는자리가 충을 받아 늘 불안한 모습으로 서있다는 얘깁니다.

신금이 아기자기한 보석이라면 경금은 아직 땅속에서 캐내지 않은 광물같은 존재입니다.캐내서 깍고 다듬어야 비로소 가치를 드러내는데, 님의 성격이 곰과 같다는 점과 사주에 경금을 제련해줄 정화가 없는 것을 볼때,,, 그리고 대운을 볼때,,, 아마 남자 경험이 적거나 아예 없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내 사주에 토,금이 강하니 불이 많은 사주를 만나야 내가 제련이되어 가치를 드러 냅니다. 오른쪽의 남자사주는 토금으로 이뤄져, 님과 뭔가 통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지는 몰라도, 궁합적으로 볼때는 그리 좋아 보이지 않군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사주에 불이 강한 사주, 특히 정화가 있는 사주가 님과 궁합이 잘 맞습니다.

그리고 부모님과는 떨어져 지내는게 님의 삶에 도움되니 참고하는게 좋겠군요.

2014년이 관운이 들어오는 해인데, 공무원이라는 관을 얻으면서 남자라는 관은 놓쳤다고 생각되는군요.

시를 모르니 아무래도 정확한 풀이는 어려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