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좀 봐주세요.

삡뺩 5 2,306
제 사주가 어떤가요? 자영업이 나을까요, 회사다니는게 나을까요?

여자운은 있는건 가요? 여쭤봅니다!

5 Comments
d 18-06-10 06:53 0   0
직장도 자영업도 안맞습니다.
허황된 꿈은 버리세요
직장다니면 직장생활이나 충실하세요
삡뺩 18-06-10 12:14 0   0
그러면 뭘 해야 되나요? 그렇게 해야 하는 명확한 이유도 없고 아무리 익명성이라지만 너무 무책임하네요. 제가 뭐 잘못한 것도 아닌데 왜 그러세요? 사주 좀 보는게 그렇게 대단한 일인가ㅋㅋ
탐스앤커피 18-06-10 13:48 0   0
음간인 기토가 초봄인 인월에 태어나서 토가 두꺼우나 목을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임수와 정화를 본 사주입니다.

토가 두꺼워 문제가 되는 즉, 병이 중하긴하나 천간에 임수와 정화가 정임합목으로 목을 도와주니, 약도 있는 사주라 부모의 덕(부모의 재정적인 지원이나 조력)은 있는 편입니다.
허나, 음간 기토라도 토가 두껍고 신금으로 식신을 봤으니 약인 목을 건드려 긁어 부스럼 내는 경우도 발생하는 사주명식입니다.
비유컨대 초봄에 쓸데없이 토가 두꺼운게 중병인데 인월에 목의 힘이 약하지 않고 그것을 도와주는 약(임수와 정화)
또한 있어 다행이긴하나, 신금이 약효과를 방해해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형상입니다.

요약하면, 자수성가하는 명이라기보단 부모로부터 지원을 받아서 부족함 없이 살아갈 수 있는 사주명식입니다.
또한 그 지원으로 인해 작은 사회적 지위(직급, 개인사업체 운영, 타이틀등)도 얻을 수는 있는 팔자입니다.
단, 본인고집으로 인해 관을 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부작용이 크게 나타날 수도 있으니 그 부분은 유념하시는게 좋습니다!
아울러 님 사주에 여자는 좀 있는 편이고, 혼자 살 팔자는 아닙니다.

그럼 이만, 행운을 빌어요.휴~
탐스앤커피 18-06-10 14:02 0   0
정정합니다!
'비유컨대 초봄에 쓸데없이 토가 두꺼운게 중병인데 인월에 목의 힘이 약하지 않고 그것을 도와주는 약(임수와 정화)
또한 있어 다행이긴하나, 신금이 약효과를 방해해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형상입니다.'

위의 문장을 아래와 같이 정정합니다!

'비유컨대 초봄에 쓸데없이 토가 두꺼운게 중병인데 인월에 목의 힘이 약하지 않고 그것을 도와주는 것(임수와 정화)도
있는 즉, 약이 있긴있어 다행이긴하나, 신금이 약효과를 방해해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형상입니다.'
사주쟁이 18-06-10 17:11 0   0
라고 폄하하고 다니면서 왜 물어는 보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