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해석 풀이 부탁드려요!!!!

리닝 2 1,023
사주 풀이 해석 부탁드려요!

전체적인 총평??과 성격도 궁금합니다..
그리고..아직 제 진로가 불분명해서,, 유치원 교사나.. 노인복지 공무원 쪽으로 진로 방향을 잡아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또 어떤 직업이 저와 맞을까요!?

제 생각에는 이번년도 초 운이 안좋았던 것 같거든요.. 우울증때문에 힘들어서 T-T
지금은 저 스스로도 많이 노력하고 주위 친구들과 부모님께서 좋은 말 많이 해주셔서 극복했습니다 힘듬을 겪으면서 저 스스로가 전보다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허비해서 이번년도 시험 결과가 크게 좋지 못할 것으로 생각되거든요.. 아예 공부에 손을 놓아서.. 지금부터 열심히 하려구요!
그래서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해보고, 이번년도 시험 결과대로 일단 대학 간 다음 반수를 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건 올해나 내년 시험 운 (?) 도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저 결혼은 할 수 있을까요 ...ㅋㅋ 저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네요.. 아직 어리지만 소심해서 연애도 한 번 못해봤어요 ㅋㅋ ㅋㅋ

너무 많이 물어본 것 같지만 .. ㅠㅠ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18-06-06 17:41 0   0
내가 작은 뿔씨로 태어났다.

일간이 약하다.

내능력을 쓰고 싶어도 힘이 없어 골골하는 사주다. 신경쇠약이나 잔병치레를 평생하며 살아갈 사주다. 건강을 챙기는 방법 을 스스로 연마해야만 한다.

재다신약의 모습도 보인다. 부모가,특히 아버지가 나에게 해를 주는 존재가 될 가능성 많다. 돈벌어도 모이지 못하고 흩어질 가능성도 많다.

사주가 차가워서 따뜻한 화운으로 가야 좋다.  여러모로 대운이 좋게 흐르진 않는다. 앞으로 몇난간도 빡빡한 삶이 이어지겠다.

남자에게 자꾸 의지하려한다. 내가 약하니까 기대려 한다. 하지만 내 불씨를 남자가 꺼뜨릴지도 모르겠다. 남자에 대해 철저히 공부하고 인연을 맺어야만 후회가 없을것이다.

기본적으로 예의바르고 남에 대한 봉사정신이 있는 사람이다. 보육교사 같이 보살피는 일은 잘 맞아보인다. 특히 갑목과 같은 어린아이들이 그 대상이라면 아주 좋겠다. 작은 불씨에 필요한 것은 땔감과 같은 갑목이기 때문이다. 을목은 지푸라기라서 도움 안된다.

사주에 합이 많다. 합이 많으면 싹싹하고 인상이 좋다. 하지만 속은 우유부단할 수 있다. 과감하게 결단을 못내린다.

결혼한다면 36세 이전에 할 것이다. 앞으로 계속해서 남자운은 들어온다.
리닝 18-09-21 01:03 0   0
안녕하세요! 감사 인사가 늦었습니다 ㅠㅠ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