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웃자 3 2,021
둘다. 만세력올려볼게요
11시40분기준으로

우선..여자

1978년. 음력 0610(양력0714). .0611(양력0715).인지 확실치가. 않아요

오전 11시반. 이전인지. 이후인지도요ㅜㅜ

40분아니면 20.30분같은데. 12시전은. 확실하구요
오전11시에. 11시40분사이. 같아요

현재. 모아둔돈두. 없고. 심신모두. 약하고. 지쳐있는상태구요

무기력하네요 ..

우선. 0611 오전11시 반 넘은 것으로. 넣은 만세력올려보겠 습니다

집은 가난했구요
 
초딩중딩때는 멋부리는거 좋아했어요

중학교때만. 벼락치기로 공부잘했구요 반에서. 일이등
책읽는거좋아했구
미술 음악체육 시러했어요 ..가사시간 바느질그런것도. 시러하고 재능도 없었음
벼락치기가 가능한 과목은. 고등학교때도. 시험은 잘봤구요..

성격은 랜덤인데. 밝기도 하고 우울하기도 하고..마음은. 약해요..
욱하기도 하고. 참기도하고.사차원같기도하고.엉뚱하기도하고
거절잘못하기도 하고 거절하고 걱정하는경우가 많구요
좋아하지 않는남자 들한테는 거절 좀. 잘하긴하네요
정리정돈못하고 강박증도 좀. 있는것같아요..
먹는거좋아하고요
가계부안쓰구요
돈두. 막 꾸깃꾸깃 접어서. 걍 가지고다니고
완전. 아낄때도. 있지만 이성잃고 씀씀이 헤프기도 해요

가족같은 사람에겐. 모든거(나쁜모습 좋은모습)
다. 오픈하고 성질도. 부리게되네요
좀 우유부단한것같고. 먼가. 한번빠지면
집요하게 파고드는데. 막히는부분이. 나타나면. 계속 파고들어도. 안되면 포기하기도 하고. 이리저리 벌려놓고 수습제대로 안하는것같기도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집착.의심하기도 하구요
생각이. 너무. 많아요
맘도 금방 열어서. 콩깍지씌이면ㅡㅡ
. 아니사람도 . 안될. 사람도. 좋아하기도하고..

오래된물건 잘버리지못하구요
감성적인것 같아요
 


지난 10년간 허송세월 보냈고
외모와 다이어트에. 집착하고 지낸것같네요
술과. 음식에. 의지했구요

20111년엔. 팔골절에. 얼굴도 다치고
17년엔. 지방을. 왔다갔다했구요. 몸이.더 안좋아진것같네요
잠을. 푹못서. 쟁일. 자다깨다하면서 누어있을때가 많아요


제 사주는. 10일. 일까요?  11일 일까요

3 Comments
18-05-30 13:35 0   0
사주를 보기앞서 쓰신 글을 보니.. 지난 삶이 참 힘들었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무쪼록 힘든 삶을 살아오신만큼 앞으로는 나은 삶이 기다리고 있을거라 희망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사주를 보게되면.. 예체능쪽에 관심이 없고, 정신적으로 예민하고 약해 무언가에 의지하고 깊게 빠지고 하신다는걸로 봐서는 7.15일생이 맞지않나 저는 생각됩니다. 님의 사주는 시간까지 정확치 않아서 풀이하기가 쉽지 않은데, 제 생각에 시간은 정사시로 판단됩니다.

이렇게 놓고 사주를 보게 되면, 먼저 눈에 띄는것이 토 비겁의 힘이 지나치게 강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월이면 한 여름인데 사주에 물이 전혀 없습니다.

토라는 성질을 놀이터 시소에 비유해보면 중간 받침대 역활을 한다 보시면 됩니다, 이것이 너무 강해버리면 시소가 오르락 내리락 하지 못하듯 사주팔자의 음양오행을 못하게 방해를 하게 됩니다. 낮과 밤이 계속 돌고 돌아야 생명체가 살아가듯이 인간의 삶도 음양 운동이 잘 되어야 삶이 편안해집니다. 하지만 내 사주에 중간다리 역활을 하는 토가 지나치게 강해버리니 정체된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뒤로 가지도 못하고 앞으로 나아가지도 못하는 것이죠.

그리고 님에게는 수가 재성을 뜻하는데,이것이 지장간에도 없으니, 돈에 대한 관념이 없는 것입니다. 돈을 어떻게 벌어야겠다던지, 돈을 어떤식으로 관리해야겠다던지 하는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또한 나의 사회적 활동력을 나타내는 식신,상관(금) 또한 보이지 않는데, 이것이 없으면 나의 생각이나 느낌을 제데로 밖으로 드러내질 못합니다. 식상이 잘 발달된 사람들은 말이나,글 같은 것으로 자신의 생각을 굉장히 잘 표현합니다.그리고 이런 것이 나의 돈벌이 수단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일지와 시지를 볼때 정사시가 맞다면 인사형살을 이루게 됩니다. 배우자궁을 뜻하는 일지와 자식궁을 뜻하는 시지가 형살을 이뤄버리면  남편이나 자식으로 인해 큰 고통을 겪을수 있으니, 이런부분을 볼때는 차라리 독신으로 사는 것이 낫다고 생각되는군요.

사주 전체적으로 보면 화토의 기운이 지나치게 강하니 이것은 일반사주로는 보기 어려워 보이고 특별격으로 봐야할듯 합니다.(일지 인목이 없었다면 큰 부귀를 누렸을지도 모르겠는데...) 이럴 경우 화토운으로 흐른 어린시절이 오히려 좋았다 보여지고, 토를 극하는 목운이 들어오는 시점부터 삶이 힘들어진다 해석이 됩니다. 33세 을묘 대운부터 43세 갑인대운까지 20년간은 나에게 큰 고비가 되는 시기로 보여지는데, 갑인 대운은 을묘대운보다는 그래도 좀 수월하게 보내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53세 계축대운으로 넘어가면 사주에 꼭 필요한 수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그후로도 계속 임자,신해로 수운으로 이어지니, 중년의 시기를 허송세월로 헛되이 보내지 않는다면 노년의 삶은 무언가 결실을 보게 될거라 판단됩니다.

비겁의 힘이 강하니,, 남의 명령을 받고 하는곳은 내가 있을 곳이 못됩니다. 내가 주체가 되어 할 수 있는 일,혼자서 할수 있는 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인미 귀문살도 존재하니 예민한 정신력을 가진 사람이라 봐야됩니다. 이것이 잘못 발현되어 술에 의지하게 된것인데, 이 무기를 잘 갈고닦으면 정신적인 부분에서 무언가를 이룰수 있는데, 작가,예술가들 중에 귀문살 가진 이들이 많으니 참고하십시요.

인성의 기운이 강하니 문서,자격증,부동산 쪽으로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맘만 먹으면 두뇌가 뛰어나 학문쪽으로 결과를 얻어낼 거라 봅니다. 내가 움직이기 싫어하고 게을러지는 것은 인성의 기운이 나쁘게 작용하여 그리 된것입니다. 인성이란 엄마처럼 나에게 힘을 불어넣어주는 기운인데, 이것을 잘쓰면 학문적으로 크게 결실을 보지만, 잘못 쓰면 주는 것만 받으려고 하고 게을러지게 됩니다.

내가 가진 기운을 어떻게 하면 잘 쓸수 있을까 스스로 깊이 연구해 보신다면 분명 답을 찾으실거라 봅니다.
웃자 18-05-30 15:06 0   0
비밀글달은거. 보이시나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