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어떤가요?

soyeon lee 8 793
나에게 없는 화오행 용신 정사일주에 태어난 남자와 만나면 서로에게 좋은 궁합 맞나요? 완벽한 궁합은 어디에도 없대요. 그래도 저는나에게 병인 상관을 제어하는 화오행과 신유상관을 설기해주는 수오행을 가진 분과 만나면 어느정도 개운이 되나요? 결혼을 하거나 성관계를 가지거나 아니면 좋은사이로 인연을 가지는 것도 제 팔자 고치는 것에 도움이 되는거죠? 병이 너무 많은데 약이 없어 힘들어하는 여자와 나의 용신을 가진 임자년생 남자분과 궁합 봐주세요. 남자는 시간몰라서 임의로 했어요. 자묘형이나 묘유충 같은것도 서로 합을 하게 되면 어느정도 안 좋은것이 소멸된다 하더라구요.

8 Comments
18-05-27 18:07 0   0
남자분은 어릴때 유학갔나요?
18-05-27 19:12 0   0
여자분이 본인 맞으시죠? 여자분은 월지와 년지가 진유합하여 금을 만들어내니 금의 기운이 강하고,남자분은 수의 기운이 강합니다.

여자사주에 있어서 상관은 좋지 않게 보는데, 그 이유는 상관이 관성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관성은 남편이고, 상관은 자식입니다.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린다면 자식을 낳은 후부터 부부사이가 멀어진다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분 사주에서 관이 시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주는 나의집 대문밖을 나타내니, 나의 남자가 늘 대문밖에 있는 사람이다 해석해 볼수도 있겠습니다.

이것은 남편이 바깥일로 바빠 집에 있는 시간보다 밖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볼수도 있고,주말부부처럼 멀리떨어져 지낸다 해석해 볼수도 있습니다. 부부궁에 자묘형살도 보이고 하여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남편과의 관계에서 많은 어려움이 따르겠다 보여지는군요.

사주팔자데로 살면 그게 나에게 제일 잘맞는 것이니, 결혼을 하여 주말부부처럼 멀리 떨어져 지낸다면 원만한 부부관계가 유지될 것이고, 가깝게 붙어지낸다면 싸움이 잦아 결혼을 왜하였나 하는 생각이 끝없이 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자분은 시를 몰라
정확한 풀이가 어렵지만 두분 관계는 아주 좋은 궁합은 아닌듯 보이지만, 여자분의 상관적 성격을 맞춰주고 하기엔 세상경험 많고 나이가 좀 있는 남자분이 괜찮을듯 하군요.
3 soyeon lee 18-05-27 20:12 0   0
그런데 신임계 삼기격과 묘사오 천을귀인까지 성립되잖아요. 年이나 日에 삼합일 때 서로 간 귀인 효과가 크다고 하던데요. 신임계(辛壬癸)는 묘사오(卯巳午)의 3지신(支神)이 천을귀인에 해당한다. 이 양자를 본래의 3기라 하며, 을병정(乙丙丁)은 3합이라 한다. 또 3기를 첨부해도 사주 중에서 천을귀인이 되지 않으면 수기불회(秀氣不會)라 하여 부귀로 보지 않는다.3기에 천을귀인이나 천월이 덕을 겸하면 흉신이 제거된다. 또 3합하여 국(局)이 되면 입신양명한다.임자생의 정화로 인해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고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메워주며 일지에 저의 용신이 있다는 점과
앞으로의 대운이 뒷바침해 주고 있다는 점으로 궁합 좋다고 하던데....
3 soyeon lee 18-05-27 20:15 0   0
일지가 서로 자사무계합으로 화로 변해서 자묘형이 없어져서
18-05-27 20:58 0   0
죄송하지만 무슨 말씀이신지 저는 이해를 못하겠군요.  묘사오 천을귀인은 또 어떻게 성립되는지 모르겠습니다
Sian 18-05-27 22:37 0   0
삼기귀인 신임계 의 천을귀인이 서로 사주와 대운에서 충족해주고 있어요.
ㅎㅎ 18-05-30 22:47 0   0
이상한걸로 끼워맞추기 고수가 된거로군 ㅋㅋㅋ
그렇게 희한하게 귀인을 짜맞춘다고 좋아집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