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및 사주 상담 부탁드립니다.

최민지 3 2,312
원래 공부를 제대로 해보지않은 사주이나,
이번에 신문방송학과 (기자나 피디 쪽 생각중입니다.)라는 목표가 생기고
공부를 열심히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인 서울 해서 이화여대나 중앙대 서울 중하위권 대학 생각 중인데,
열심히 노력하면 가능할까요? 신문방송학과라는 진로가 제 적성이랑 맞을지도요
영상이나 글쓰는 일을 좋아해서 꿈꾸게 됐습니다. 좋은대학 진학가능할까요? 물론 제가 노력을한다는 전제하에요.

그리고 제가 원래 겉도는 성격이아니고 항상 중심이였는데,
요즘 여고를 와서 많이 겉돌고 여자아이들이 저를 미워하는 느낌이 듭니다.
딱히 반에서 둘이 다니는 친구도 없구요. 선생님들은 이뻐하십니다. 학교 적응이어려운데 빨리 적응 할수있을까요?

그리고 성적은 잘하는 과목은 2등급정도 해주고 못하는 과목은 노력해볼려고하는데 시험운이 괜찮을까요?

제가 최근에 홍대쪽으로 사주를 보러갔었는데,
진로및 연애운 겸사겸사 봐주셨습니다.
제가 도화가 아주 쎄고, 그걸 진로 신문방송쪽으로 풀면 좋을거라고 말씀해주셨는데 도화는 이성쪽 살아닌가요?
제가 도화살이 쎈지도 모르겠고 이성은 꼬이지도 않아요.
신문방송쪽으로 풀어내라는데 그게 무슨의미인지도 모르겠고, 남자친구는 대학생되면 엄청꼬일꺼라고 하셨는데 ,, 그게 맞나요 ㅠㅠ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성의있는 상담 해주신분들은 정말 장담코 2018년 보람차고 행복한 한해 되실겁니다.

3 Comments
1 신문방송학과 18-05-12 04:18 0   0
시간정확합니다.
성적나쁘지않아요 전교 50등안에 들어요.
e 18-05-12 05:23 0   0
사주가 화의 기운이 강하니, 화려한 곳에서 살아갈 사람입니다.도화의 기운이 강하다는 것은 일주 중심으로 년월지의 오화 2개를 두고 하는 말이죠. 인성 도화이니 학문적으로 나를 알린다고 해석해 볼수도 있겠습니다. 도화를 쉽게 설명하면 활짝핀 꽃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꽃의 목적은 나를 드러내서 주변의 관심을 나에게로 집중시키는 것이니, 이런 글자가 사주에 들어있으면 유명세를 많이 탄다 볼수도 있고, 사람들과 많은 접촉을 하며 살아간다보는게 좀 더 정확하지 않나 싶군요. 무조건 도화라고 해서 성적인것과 연관시키는 것은 아닌듯 하구요.

인생 전반기에 인성이 강하게 작용하니 학문적으로 남들보다 두각을 나타낼겁니다. 님이 한만큼 분명 결과를 본다 생각되는군요. 신문방송학과라면 기자,언론 그런쪽을 말하는듯한데, 님의 적성데로 잘 찾아간듯 합니다. 선생님이나 어른들에게 이쁨받는 것도 인성의 작용력입니다. 반대로 친구들과 문제는 재성이 인성의 힘에 눌려 제데로 작용을 못하는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인성=윗어른,학문,,, 재성= 친구들,유흥 .. 이렇게 보는데, 이 둘의 관계는 물과 불처럼 서로 대립하는 관계라면 이해가 가겠죠? 내년부터는 친구들과의 문제도 잘 풀릴거니 공부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최민지 18-05-13 01:07 0   0
성의있는 답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