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수술해줄 원장님 어느분이 더 나을까요?!

soyeon lee 11 725
저는88년생9월30일묘시생양력여자입니다.



1.궁합에서 서로간에 삼기(三奇)를 채워 줄때에 천생연분(天生緣分)이라고도 하는데 이것이 궁합이 좋다는 라기 보다는 인연이 길다는 것이라고 하는 것으로서 전생(前生)에서 아주중요한 일을 같이 도모 했거나 핏줄이 연관이 되었다가 이생에서 만난 것이라고도 할 수 가 있다고 합니다. 즉 인연이 있다는 것이라고 한다는 것입니다. 삼기(三奇)를 채워 줌으로 인하여 피의 순일성을 가져다 주고 결국은 서로에게 길(吉)작용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2.사주가 3기에 형성되고 천을귀인을 겸하면 흉신이 제거된다. 서로 신기하게 같은 대운이고 대운까지 보면 지금 묘사오 천을귀인 충족.또 3합하여 국(局)이 되면 입신양명한다. 서로 년지,월지삼합. 신임계(辛壬癸)는 묘사오(卯巳午)의 3지신(支神)이 천을귀인에 해당한다. 이 양자를 본래의 3기라 하며 또 3기를 첨부해도 사주 중에서 천을귀인이 되지 않으면 수기불회(秀氣不會)라 하여 부귀하지는 못하다.

3.띠궁합이 있는데 이는 서로 합이 들면 살아가는 인생관이 비슷하다는 점으로 인하여 서로의 삶에 시너지를 낼수 있는 긍정의 요인이 된다.
 
4.저의 사주에서 병으로 작용하고 있는 금의 상관기운을 약으로 고치기 위해서 화기운이나 수기운을 가진 남자를 만나면 좋다던데 자묘형살은 서로 자사암합으로 해소되고 이번대운 戊 대운이다.올해  역시도 戊년이고요.  명조원국에 2戊가 존재하여,  순일하게 戊가 물극 되는데요,  비합(飛合) 하여.......癸수를 불러들이게 되죠.수기운. 삼기귀인은 술해의 천문성이 있으면 그 기귀가 더욱 발달하게 된다. 술해의 천문성이 없으면 밝음은 있으나 기이한 귀함은 기대하기 어렵다. 성형택일도 했고 성형외과전문의인지도 확실히 확인했는데  5/7( 기해일 )어느분에게 수술 받아도 괜찮을까요?! 시간은 두분다 임의로 했어요.무토일간의 진신은 병계갑이고, 저와 임원장님의 일주 공망이 같습니다. 터운이 좋아서 재물운 등 크게 얻을 수 있다던데 둘 다 궁합 좋아서 어쩌죠..

*대구에 사는데 서울까지 가서 수술울 할 예정입니다. 담당의사선생님 결정장애가 있나봐요 ㅠㅠㅠ 워낙 큰 수술이라 궁합까지 보게 되었네요 ㅎㅎ  왼쪽이 박원장님 사주이고 오른쪽이 임원장님 사주입니다. 저한테 더 이로운 분,어느뷴에게 받아야 결과도 좋고 원장님과도 계속 관계가 나쁘지 않고 잘 지낼 수 있을까요? 수술하고 일년동안 계속 봐야합니다.

 저 올해 진술충이 되어 재물손실이 있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진토는 나의 재물인 자수 정재를 불려주는데 도움을 주는 비겁이지만 술토는 건토라서 수기를 강하게 극합니다. 즉 내 재물에 손해를 끼칠수 있는 겁재들인 것이죠. 즉 자진합을 하고 있으면... 술토가 나타나 진토를 충하고.. 나의 자수를 극하게 되니 동업자에게 힘든 문제가 생기면서 내 이익에 손해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ㅠㅠㅠㅠㅠㅠ 의사선생님 진짜 잘 만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슴확대성형이라 진짜 신중해야하거든요.부작용때문에 보형물은 가장 안전한 모티바로 하기로 했습니다.

11 Comments
4 정신분석입문 18-04-21 13:03 0   0
사주에 도화의 기운이 강합니다.그리고 자,오,유 이런 왕지의 글자들은 나를 중심으로 주변의 모든 것을 재편성해버리는 힘을 가진 글자들이죠. 이런 왕지의 글자들이 3개나 모여있으니 다소 과하다 볼수 있겠습니다.

님의 사주에선 시주의 을묘가 배우자의 모습이라 보여집니다. 관이 일지에 있는 것을 가장 좋은 모습으로 보는데, 대문밖을 뜻하는 시주에 자리잡고 있고, 또한 일지와 자묘형을 하는 모습이라 결혼을 하여 가정을 이루면 배우자와의 원만치 못한 관계가 될수 있다 보여집니다.

년주부터 시작된  무진토의 기운이 월주 금상관으로 흐르고 다시 그 기운이 일지 자수,시주 목정관으로 이어지니..토생금,금생수,수생목의 모습이라... 아마 남자에게 매우 헌신하는 모습의 삶을 살아갈듯합니다만 내가 해준만큼의 보상은 받지 못할걸로 보입니다.

올해 무술년은  무토 일간이 입고되는 해이고,무술 괴강살이라.,, 그 수술을 꼭해야만 하는가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현재 대운이 무오 대운으로.. 자오묘유 왕지의 모든 글자들이 모였으니,그 기세가 하늘을 뒤덮을 정도 입니다. 세월이 흐른후 가끔 젊은 날의 행동들을 되돌아 볼때가 있습니다. 가슴 수술이란게 부작용도 많음만큼 신중히 생각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3 soyeon lee 18-04-21 14:17 0   0
지지가 자오묘유로 4왕지가 모두 자리하고 있어서 성형수술로 물상대체로 액땜이 조금이라도 될 수 있다하더라구요. 정사대운에는 남자한테 내가 준 만큼 받을수있겠죠?! 천합지합 되는 오빠 좋아했었는데 저번주에 결혼햇더라구요 ㅜㅜ 울엇어요 ㅜㅜ 용기잇게말도못할만큼좋아햇어요..
a 18-04-21 13:06 0   0
무인성에 상관이니 무척 기가 세리라 생각됩니다.
상관은 인수가 약이니 인왕자,
그리고 나에게 없는 오행인 화왕자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의사 두분 다 무인성이나
의사라는 직업은 정관보다 편관이 어울리고
같은 상관은 피하는게 좋으니 왼쪽분이 적절합니다.
또한 대운은 인연이라고 같은 무오대운이니 저는 100% 왼쪽분을 선택하리라 생각하고
또한 꽤 깊은 인연이 되리라 예상합니다.
대운이란 나라는 차(팔자)가 달리는 도로입니다.
즉 대운이 같다는 건 차는 달라도 같은 길을 간다는 겁니다.
거기에 무계합도 되니 상상력을 동원하면 불륜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soyeon lee 18-04-21 14:18 0   0
네!!! 왼쪽의사선생님에게 수술 예약금 걸었어요:) 5월 기해일에 하기로 했어요. 유술 상천살을 풀려면 해일이 좋고 의사쌤과 신임계 형성으로 수기 보충도 되고 술,해로 더 좋은 수술 결과가 나올 거 같은 예감. 무술년이라도 신임계형성,묘사오천을귀인에다가 년월지 삼합, 일지 무계합해서 내게 필요한 화오행을 주네요. 일주가 온통 화로 되어 있네요. 원장님이 나의 용신이네여.인수 많은 사람보다 오화나 사화같은 오행이 더 중요하다 하던데 진짜인가요?개운하고싶어요 ㅠㅠ우을증약도먹고잇어요
a 18-04-21 14:44 0   0
저도 비슷한 무인성의 상관격입니다.
상관이란 이쁜것, 아름다운것을 좋아하고 추구하고 다소 이상적이고 동정심도 많고 장점도 있지만
현실적으로 오지랖이 넓고 까불고 반항적인 요소도 있습니다.
님의 고통은 결국 월주와 시주의 충, 현실과 꿈의 충입니다.
사주보다 중요한건 현실파악입니다.
현실에서 필요한건 정관일까요? 상관일까요?
현실은 무서운 좁은 닭장과도 같습니다.
닭장 속에서는 까불기 보다는 기본이 충실해야 합니다.
님이 오지랖 부리고 까불수록 인생은 더 꼬이고 고통스러워 질겁니다.
가슴성형은 기본에 충실한 것일까요? 까부는 것일까요?
여자는 외모가 중요하니 기본적이기도 하지만 문제는 님의 정신상태겠죠.
수생목 하고 화금극 하여 기본에 충실하려 노력해야 겨우 안정적으로 잘 살수 있을겁니다.
인성은 수용이고 남의 말을 듣는 겁니다.
무인성은 브레이크 고장난 차와 같으니
까불고 싶을 때마다 절제할줄 알아야 합니다.
28세 대운에 오화(인수)가 들어오니 노력하면 나아질겁니다.
같은 팔자라도 다른 인생을 사는 것은 알고 노력하는 것.
아름답다의 어원은 알다 입니다.
기본에 충실하세요...
a 18-04-21 14:55 0   0
기본이란 작고 사소한 것들.
의식주, 기본적인 생활, 살림, 자기 앞가림,
청소, 설거지, 밥 해먹기
손톱이 길으면 자르고
방이 지저분하면 정리하고
먼 곳을 보지 말고 가까운 곳 부터 보세요.
계단은 한 걸음부터
돈을 아끼고 모으고.
사람은 먼저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기본이 되야 여유가 생깁니다.
그래서 현실은 재보다 관이 잘 삽니다.
관은 나를 극하는 것, 기본이고 안정입니다.
낭만 찾지 말고 눈 앞의 현실을 보세요.
주제파악, 상황파악부터 하세요.
3 soyeon lee 18-04-21 15:00 0   0
진짜 사주 공부하면서 저 자신 주제파악 많이 했어요. 부모님이 저 아들이라고 생각하며 태교하셨고 두상이 너무 커서 엄마가 출산때 너무 힘드셨대요.. 저 여자답게,이쁘게 살고 싶어요. 저 자신을 사랑하려고 많이 노력중입니다. 그런데 외형적으로 이뻐지면 특히 여자는 삶에 자신감이 생긴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대요. 철학공부하고 병원 다니면서 지내고 있어요. 사촌오빠가 나 보면 “원숭이” 이러구 어떤여자애가 초딩때 나보고 “콧구멍”이라고 부르더라구요.콧볼넓다고 ㅜㅜ아빠는 모개,모과인가? 막 그러구... 얼굴이 못생겼는데 쟤는어떻게 호텔관광과를 가려고할까? 고딩때 이런말 했던 친구도 있었어요. 객관적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얼굴이 못생기면 가슴이b컵정도가 되서 좀 더 여자답게 살고 싶어요. 저도 그 안정감 너무 가지고 싶네요. 뇌파검사하니 1.생체 적응력 장애 가능성 있음. 하등도의 적응 수준임

2. 자율신경조절의 기능적 부실. 자율신경계통이 초긴장 상태임.

3. 중추신경조절기능 장애의 징후있음.

4. 신경계의 압박징후있음. 불안해 하는 신경이 과민한, 걱정을 많이 하는, 겁을 잘 먹는 긴장상태. 우울증의 징후보임. 이러한 결과가 나왔거든요. 한동안 나 자신이 너무 싫어서 울기만 하다가 콜택시 불러서 정신과갔어요 살고싶어서 ㅠㅠㅠ자살은 못하겠더라구요
a 18-04-21 15:32 0   0
큰 산에(무토) 꽃이 피어있는데(을목)
중장비가(신금)가 마구 파헤치는 모양입니다.
신금은 가장 예민한 글자.
중장비를 멈추어줄 화가 없는 겁니다.
님도 아시겠지만 님의 문제는 예민함(신경과민)이고
그것을 컨트롤하지 못하는 것.
누군가의 케어를 받아야 하지만
다 자기 먹고 살기 바빠 그럴 여유가 없으니
자기 앞가림은 자기가 해야 합니다.
그러나 쉽지 않아 보이네요.
이 힘들고 어지러운 세상에서 정신 차리고 똑바로 살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길을 찾아야죠.
님은 가슴성형이라는 길을 찾았고
그것이 도움이 될수는 있겠으나 궁극적인 해답이 되지는 않을 겁니다.
징징 거린다고 누가 봐줄 사람 없어요.
정화의 기운이 절실합니다.
정화는 촛불이고 진실이고 통찰입니다.
그 선생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마음을 열고 진솔하게 자기의 이야기를 해 보세요.
a 18-04-21 15:51 0   0
인연은 묘한 것이고
만나야 할 사람은 만납니다.
이뻐진다고 그 확률이 얼마나 높아질까요?
이를테면 잘 사는 동네에 가면 여자들이 이쁠까요?
그렇지 않아요.
외모가 먼저이긴 하지만
여자의 매력은 인성에 있습니다.
저 선생의 삼주가 정확하다면 난 그 분이 특별한 인연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화뿐만 아니라 수왕합니다)
그 분의 도움을 받으세요.
3 soyeon lee 18-04-21 16:20 0   0
88.8.26.양.여자.임술시에 태어난 중학교일학년때 짝꿍된 이후로 성격도 안맞고 싸우고해도 시간 지나면 또 풀리고 연락도 가끔하는데 담달에 결혼하는데 사진이라도 찍으러와돌라 하던데 눈물이 나더라구요 괜히.. 제 친구는 간호사3개월 하다가 그만두고 부모님 용돈만 받다가 결국 결혼하는데 사회낙오자로 살면서 왜 나만 우울증이 오는건지 ㅠㅠ 이 친구와는 더 인연이 깊은거 같아요. 다 합 되고 내 친구 시간에 술 떳어요 ㅜㅜㅜ진짜 나의 천생연분오빠는 87.12.30.양력.18:40.신유시 이 오빠한테 도움받고 싶은데 ㅜㅜ왜 좋아햇는지 사주보니 알겟더라구여
지나가다 18-04-28 11:56 0   0
이글을 볼지는 모르지만
사주를 알고 안좋은점을 바꾸려 노력하는건 좋지만
모든걸 사주에 짜맞추려하는건 안좋습니다.
그러기엔 너무 피곤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