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부탁드립니다

ㅎㅇ 2 544
안녕하세요.
요근래 심적으로 힘들어서 명식 올려봅니다.
현재 공무원 시험 준비중입니다.
열심히 살아온 것 같은데 정작 이룬 게 없습니다.
한창 공부를 해야할 시기에 공부는 안 되고
속 시끄러운 일들이 많아지고 더 게을러졌습니다.
제 성격에서 가장 문제인 부분이 뭘까요?
시험이나 결혼 등등 잘 풀릴까요?

2 Comments
4 정신분석입문 18-04-21 13:46 0   0
갑갑갑 3병존에 년주 정인이 천간에 떳으니 기본적으로 머리가 좋은 분인걸로 보입니다.하지만 학창시절의 대운이 인성운으로 흐르지 못해, 좋은 머리를 제데로 쓰지 못한 모습이군요. 사주의 전체적인 모습을 봤을적에 관인생의 모습을 하고 있으니... 내 몸과 손발을 써서 살아가는 육체적인 일보다는 정신적인 분야나 사무직 쪽이 맞을듯 합니다. 인월이면 아직 추운 겨울이라 팔자전체를 따뜻하게 해줄 화가 필요한데 대운이 계속해서 화 대운으로 흘러가니 ... 지금은 터널은 지나가는듯 해도, 조만간 자기의 길을 찾아 갈겁니다.

올해 무술년은 12운성적으로 양지의 해입니다. 아직은 엄마 뱃속에 있는 태아의 모습이지요. 빨리 나가 세상을 보고 싶어 갑갑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또한 무술년이 님에게는 재성에 해당하는지라, 재극인의 상황이 벌어집니다.즉 인성의 힘을 빌어 공부를 하려해도 토 재성이 그것을 자꾸 방해하니 공부가 뜻데로 안되는거지요.내년부터 해자축, 인성운으로 흘러가니 학문적으로 무언가 발전을 이룰거라 봅니다. 제 생각으로 2021 경자, 2022 신축년쯤에는  직장을 구해 자리를 잡을거라 봅니다. 그것이 꼭 공무원인지는 모르겠으나 분명 그때쯤 직장을 구할걸로 보입니다.

갑자일주라, 부인 자리에 어머니가 앉아있는 모습이니, 결혼을 하게되면 어머니와 관계는 되도록 거리를 두는 것이 부부생활을 원만히 해나가는 방법이라 보여집니다.그리고 공부를 할적에는 천살방향. 님에게는 4시 동남방향이 좋으니 참고하시고, 일지에 자수 도화를 놓고 있으니 색정에 너무 빠지는 일을 경계해야 되겠습니다.
ㅎㅇ 18-04-21 14:29 0   0
ㄴ자세한 풀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