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좀 봐주세요

서연 4 3,415
전체적으로 궁금합니다.
일, 건강, 결혼 등등
감사합니다.

4 Comments
4 정신분석입문 18-04-20 10:58 0   0
신금일주신데, 사주가 전체적으로 수의 기운이 너무 강해 수다금침하는 모습입니다.쇠가 물에 가라앉았다는 뜻이지요. 신금은 보석으로 수가 주변에 있으면 물로 보석을 깨끗이 씻어내 그 가치를 드러내니 아주 좋은 모습이라 보지만,,이 사주에선 수의 기운이 너무 강해 부작용이 더 크다 볼수 있겠습니다.

조후로 봤을적에, 한겨울에 태어났으니 젤 시급한 것은 불입니다. 여자사주에선 직장이고,남자이지요. 안타깝게도 사주내에 불의 모습이 보이지 않으니,,, 추운 겨울을 맨몸으로 살아가는 모습이라 볼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병인,정묘 대운은 강한 화의 기운이 들어와 버틸만했고, 35세부터는 또 지지가 사오미 대운으로 30년간 흘러가니,, 원국은 안 좋아도 흘러가는 운이 도와주니, 그것을 위안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대운이 화 운으로 흘러가므로,, 팔자내엔 남자가 보이지 않으나 운에서 남자가 찾아오니 주변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무관 사주의 여성에겐 무재사주의 남자가 아주 좋은 인연이니 그것도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서연 18-04-20 16:25 0   0
나그네님 감사합니다.
남자복이 없다는 건 예전부터 들어서 대충 알고는 있었지만 그리고 제가 비혼주의라 괜찮을거다 했는데 기분은 씁쓸하네요.
직업쪽으로도 좀 봐 주실 수 있을까요?
올해 지금까지 살이 많이 찌고 일을 8월까지 휴직한 상태입니다. 집에서만 거의 갇히다시피 지내는데 일터가 그립네요. 올 상반기 제 사주가 좀 우울한 거 같아요. 살이 찌고 일을 쉬고 마음이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하반기부터 나아질까요?
4 정신분석입문 18-04-21 09:25 0   0
올해가 무술년이라 님에게는 인성운에 해당하는 해입니다.(대운 또한 무진대운으로 인성대운입니다) 토가 금을 생하는 때라.,, 이것은 내가 무언가를 끊임없이 받아들이는 물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인성운에 공부를 하라는 것도 머리속에 무언가 채워넣는 것과 관련이 있고, 팔자내에 인성이 강한 경우 아무것도 하기 싫고 게을러지는 경향이 생기는 것도 그런 이유때문이지요.

올해 술년은 재성(재물)이 입고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입고된다는 말은 나의 재물이 창고속으로 들어간다는 뜻으로 재정적인 어려움은 피할수 없을듯 합니다. 올해가 무진대운의 끝이고 내년부터 기사대운이 펼쳐지는데,,, 내년부터 정체된 삶의 변화가 찾아오리라 보여집니다. 또 내년 기해년은 지살의 해로 내가 일을 찾아 집을 떠나는 때이기도 하니, 그것에 대비하는 맘으로 올한해를 보내야 되겠습니다.

잠을 어느 방향으로 주무시는지 모르겠으나, 님의 사주를 볼적에,,, 진시 방향, 즉 4시 동남쪽으로(반안살 방향) 주무시면 숙면을 취하시는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반대로 10시 서북 방향은 님에게 천살방향에 해당하니 머리는 그쪽으로 두고 주무시는건 좋지 않습니다. 잠은 보약과 같은 것이니 제 말씀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서연 18-04-21 10:29 0   0
나그네님 감사합니다. 마음은 여전히 무겁지만 그래도 듣고나니 뭔가 의문스럽던 것들은 좀 나아진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