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봐주세요

체크철저 2 815
지금까지 너무 사람들에게 시달리면서 살아왔고요

연애도 1번도 못해봤습니다. 앞으로 운이 어떨지도 궁금합니다.

연애운, 결혼운, 말년운 궁금합니다.

그밖에 특이사항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2 Comments
25 무주상 20-06-07 22:09 0   0
소개를 받아서, 이 정도면 괜찮겠다 싶은 사람하고 결혼하세요.
올해, 내년안에 결혼하기로 마음먹고 소개를 받으셔요.
올해, 내년에 뒷받침해주는 운이 왔어요..이 때 놓치지 말고 꼭 이 운을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중매나 지인 분들의 소개받으십시요.
여자를 보고 착 채가는 그런 능력이 좀 약해서 내가 연애를 적극적으로 잘 못해요.
이제 어서 결혼하셔야죠.
100% 마음에 들고, 100%완벽하고 그런 것은 없어요.
영화에서 나오듯이 첫눈에 반해서 결혼하고 그런거 그냥 영화에요. 대부분은 첫눈에 반했는데, 그냥 반한 상태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내가 소개 받아서, 아,,이사람 정도면 괜찮겠다 하는 사람하고 잘해보셔요..
소개받으면서 식사도 하고 영화도 보고 그래야죠.
ㅇㅇ 20-06-07 22:35 0   0
무주상 말 듣지 마세요, 저거 정편재 운 들어오니까 그때 결혼하라는건데 님 팔자상 절대 남 케어해줄 수 있는 사주 아닙니다. 재성이라는 것은 내가 관리해야 하는 것인데 님한테 무언가를 관리하는 것은 너무나 큰 부담이 됩니다. 오히려 2022년에서 2024년 사이에 여자를 고르세요. 그때는 목운 인성운이 들어오니 오히려 당신을 챙겨줄 사람과 결혼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인월에 천간에 저렇게 수왕하니 남들한테 목줄 잡히고 사시고 있군요. 거기에 병화 일간이라 수가 관이 되니 그렇게 목줄 잡히고 사시는게 굉장히 힘드실 겁니다. 그나마 인목으로 수생목 받아서 어떻게든 버티고는 있지만 그럼에도 남들이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관리하려 드니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뭔가를 독립적으로 하려고 하면 자꾸 주변에서 제지하고 가만히 있으라고 할 것 같습니다. 인월에 천간 수가 저렇게 창궐하면 무능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그 무능은 당신 탓이 아니라 당신 주변 사람 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