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복 없는 사주는 어떻게 대체해 나가야 할까요

히라 2 1,546
제 사주는 남편복이 없다고 물상으로 대체하라는 조언이 많은데 직업에 몰두하라는 말씀일까요 ?

지금 남편과 이혼해도 재혼의 꿈은 꾸지 않는게 좋을, 혼자 살아야 하는 사주인가요 ?

그렇다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겼을 때 평생 연애만 하고 살아가면 괜찮을까요 .. 저는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데 사주가 이래서요  포기하고 살아야하는지요.

2 Comments
팔콤과 전생에 알던 사이 20-02-21 21:43 0   0
金운은 슬픈 대운입니다. 슬퍼야 할 때는 슬퍼야 합니다. 金운에 허락되지 않는 것은 木입니다. 본인 팔자에 천간에 정임합 木이 중첩되고 子중 壬수가 戌중 丁화랑 장간에서 정임합을 하고 년상의 임수가 년지 술중 정화랑 정임합을......명합, 암합, 명암합....팔자가 다 정임합 목입니다. 子巳합에 巳戌합까지 合多... 무엇이 그리 合하고 싶은신가요....

水일생이 水왕절에 생하면 항상 조심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몸정 그리워하다 눈물만 흐른다. 즐기는 남자는 巳중 무토 입니다. 편재는 즐기는 성분 이미 2개나 있습니다. 巳화 속에 있으니 화려하게 꾸미고 빨빨 돌아당기는 조삼모사로 말 바꾸는 남자입니다. 戊申운에 남자인 무토가 사중 편재와 合水되어 탈재됩니다. 어린 남자 좋아하다. 돈 빨리고 친구 잃고 할 수 있습니다. 巳중 무토 돈주고 만나는 남자이니 운이 나쁠 때는 호스트빠 출신 남자가 슬픔을 위로하는 차원에서 옵니다. 정관인 줄 알았더니 앞의 己酉에 도화꽃 위에서 편관처럼 놀았던 남자였네...그 己酉운에 내가 그랬나 나비가 그랬나. 내가 나비인가 내가 도화꽃이었나. 깨어보니 다 꿈이었나.

나이 40이면 즐기는 것이 아니라 준비하는 것입니다. 10대는 20~30대의 사회생활을 위해 준비합니다. 40~50대는 삶의 정리를 준비합니다. 그래서 불혹입니다. 철없던 20대 30대 정리하고 새로운 길을 걸어오는 젊은 사람들에게 보탬이 되는 삶을 준비하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유혹에 흔들림 없이 살아가는 나이입니다. 좋은 능력 많이 가지셨으니 그것으로 더 큰 사랑을 하세요. 후대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