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운이 없는 사주인가요?

1 901
안녕하세요 대체적으로 운이 쭉 없었고

아직 진로도 못정하고 방황하고있어요

2020년에 지역을 옮길껀데 괜찮을까요?

아버지도 갑자기 아프시고 걱정이네요...

제 사주에 남편복은 있을까요? 결혼은 늦게해야 나을지 궁금합니다

전체적으로 제 사주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1 Comments
택산 19-12-26 06:35 0   0
조용히 비밀이 많고 다소 고지식한 편이나 일주에 나타난 밭을 가는 소의형상 그대로 근면하고 성실한 자수성가의 양상을 띈다 하는군요. 일에 대한 보람이 크고 재물에 대한 관심또한 커서 다소 구두쇠스러운 면은 있지만 평생 재물복을 스스로가 일구어 나가니 재적인 성취에 관한한은 마음을 편히 가지셔도 좋다고 합니다. 아직 이십대 초반이시니 운이 쭉없었다고 말씀하시긴 섣부르고 또한 실제로 운이 없었다고 하면 앞으로 좋아질 터이니 모쪼록 밝고 좋은 생각에만 마음을 두셨으면 합니다. 다만 상당한 괴팍함이나 다혈질적인 성격의 표출로 인해 다소 이기적인 이미지로 보여지거나 주변을 원망하는 습관이 비쳐질수도 있으니 모쪼록 대인 관계에서나 배연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기 쉽다고 합니다. 모쪼록 잘 유념하셔서 스스로가 스스로를 고독하게 하거나 배연후 공방수에 처하지 않도록 처신하시기를 바랍니다.

결혼은 늦게 함이 좋으나 실제로는 좋은 남자가 나와서 적령기에 혼인을 하실듯 합니다. 말씀드렸듯이 배우자에 대한 배타적인 성향이 강하게 작용하여 결국 해로에 문제가 될수 있으니 포용력이 크고 직업이 확실한 배우자가 아닌 인연은 한번더 숙고하여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육친을 조금 더 논하자면, 자식의 인연에 비애가 개입거나 타가양육등이 예상되며, 말씀하신 부친과의 인연은 일찍 병약하거나 생리사별에 처할수 밖에 없다 하니 2021년 그리고 2024년-2027년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적성은 본질적으로 교육이나 종교에 관심을 갖기 쉬운데 특색있는 기술이나 예술에 기초한 육영이나 사회사업등에 기회를 볼수 있으면 발전한다 하니 2022년 이후부터는 뜻을세워 2025년 중반부터 발전을 찾을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이동은 북쪽이나 북동쪽이면 좋다고 합니다. 모쪼록 큰 재적성취를 언젠가는 이루시기 바랍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