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주가 특이한가요?ㅜㅡㅜ[사주풀이해주시면감사합니다]

1 897
[1991. 01 04 20시] 양력 여자

보통 같은글자가 두개붙어있는건흔하지만.저렇게
4개가붙어있는게 흔한게아니라구해서요ㅜ?
좋은건지나쁜건지.. 그리고신기하게도.저한텐 물이중요한데
다행히 인수격? 이 물이되서 굴곡은없을꺼라하는데 이해가잘안가서요 인수격이 저한테크게작용하는건지.. 전꿈도질꾸고 약간예지몽? 같기도하고.주변에서촉이좋단소릴많이 듣기도해서 제사주가너무궁금해요!~<<

1 Comments
택산 19-12-16 01:48 0   0
시원하게 풀어드려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 드렸으면 좋겠는데 시간도 시간이지만 간명이란 것이 이론처럼 반듯하게 잘라내어지는 것이 아닌지라 궁금해 하시는 부부만 조금 언급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말씀하신 4개의 같은 글자는 본명주의 경우에는 고집이 세다, 자존심이 높고 남에게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의식한다, 리더나 장자기질이 있다, 무능하다, 양자를 둔다, 만년에 재혼한다. 돈에 집착이 지나치다, 재적 성취가 어렵다, 모친에게 풍파있다, 모친의 교재가 빈번하다, 영적인 관심과 감각이 특출하다, 종교활인에 투신한다, 배우자와 자식의 인연이 박하다, 학문적 성취가 어렵다, 직업과 주거의 변동이 심하다 등으로 해석됩니다. 좋은지 나쁜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니 좋은 면이 있는 만큼 나쁜면도 있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그외에 년월주를 합해서 보면 일찌기 남자를 경험한다, 일찌기 자식을 가져보나 유산한다, 남편은 화려하나 악부이고 멀리 떨어져있다, 자식도 멀리 떨어져있다, 부모님에게 부침이 있으나 열심히 노력하시며 조력이 있다, 명주는 성질이 급하다, 여성스럽지 못하고 왈가닥이다 등입니다.

물이 중요하다거나 다행이 인수격이 물이되어 굴곡이 없다는 것은 단편적인 해석입니다. 격을 인수격으로 보긴하겠지만, 전체적인 주변 상황이나 스스로의 원하는 바, 흐르는 모양세가 그에 반한 양상이니 타고난 소명대로 살아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결국 곤경에 처한 월령의 자수 한글자를 중심으로 놓고 해석해보면 위에서 말한 모친, 학업, 그리고 직주에 관한 몇가지 사항들을 추려서 윤곽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더욱이 초년운에 술해를 또 보셨으니 확단은 거의 내려진다고 봅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