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부디 사주 좀 봐주세요..

택산 2 917
선천적으로 부지런하고 분주한 성정을 타고나셔서 가족의 덕이나 이해여부를 불문한 재물복을 타고나신 명주이십니다. 이는 물론 부모/배우자 덕이나 횡재를 통해 하루아침에 재벌로서 자리매김 한다는 뜻이 아니라 항시 스스로의 의지와 뜻을 가지고 자신의 목표와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추구하고 쌓아올려가는 건실한 타잎의 노력가라는 말씀이니 다소의 난국이 닥쳐도 항상 모든것을 감내하여 곧 목표를 성취하는 뛰어난 장점을 지니셨습니다. 다시말해, 종교에 몸을 의탁하라던지 가족의 누가 죽는다던지 하는 단편적이고 무책임한 오단들은 앞으로 일말의 가치도 없이 배척해 버리셔도 무난하다 봅니다.

스스로가 스스로의 곤궁함을 개탄하여 항상 자신을 다그쳐 개선하려하니 비밀이 많고 다소 지나치게 재물이나 권력에 집착하게 될수도 있으니 혹시 관록을 보더라도 자칫하면 성급한 판단이나 행동을 통한 불이익을 야기하기가 쉬운 편입니다. 또한 현재의 시점에 있어서는 부친의 간병도 중요하지만 명주의 건강또한 우려되는 바이니 항상 본인의 문제에 소홀하지 않게 관심을 기울이셨으면 합니다.

그다지 학벌을 소유하거나 특출한 지성을 내세우기는 애매하여 일찍 세상을 경험하기 쉬우며 한가지 일에 몰두하여도 도중에 포기가 잦아 완성을 보기가 쉽지 않으니 일어나는 호기심만큼 그 결과는 미치지 못한다 합니다. 말씀하신 온라인 마케팅 창업부분은 올 내년후년 세운들이 나쁘지는 아니하나 종목이 다소 마음에 걸리니 조금더 시간을 두고 한번더 고려하시는 편이 어떨지 싶습니다. 참고로 아주 만년에 발달하시는 특성을 지니고 계시니 큰 성취를 이루실 때는 64세 이후 93세까지이며 그외에는 34세 이후 오년간 그리고 44세 이후 오년간 정도로 단편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애인이 되시는 분의 일주가 아닌 년주을 알려주시면 다시 고려해 보겠습니다만 보통 명주와 같은 경우는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배우자에 인연이 있는 경우입니다. 더나아가 시간이 지나면서 본인이 배우자를 경시하거나 혹은 서로가 무정하기 쉬워 대부분의 경우에 부부마찰을 피하기 어려울 것이니 배우자 선택에 신중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다소 암울한 간명처럼 되어 송구스럽습니다만 실제적으로 명주께서는 재고를 세번 보시어 육친의 덕을 기대하기 힘든만큼 재복또한 타고 나셨으며 스스로의 식록또한 남못지 않을 만큼 훌륭하니 항상 건강하게 목표추구에만 매진 하시기를 바랍니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2 Comments
희망이 19-10-19 18:56 0   0
감사합니다 희망적으로 풀어주시려한 노력이 느껴져서 감동스럽습니다.. 꿋꿋하게 버텨내겠습니다.. 64세까지 성취를 얻으려면 건강해야겠네요^^ 남자친구는 한살많은 90년생입니다.
택산 19-10-19 21:47 0   0
80, 81년생 우선이고 92,93년생 차선입니다. 현재 10년을 사귀신 분은 잘 생각해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본인께서 밖에서는 잘하고 집에서는 냉담한 스타일이시기에 누구를 선택하시더라도 부부간의 소원함은 다소 감안하시기를 바랍니다. 꼭 꿈을 이루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