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별 <오늘의 운세> - 己亥년 癸酉월 癸亥일

계해 0 495
사주포럼 게시판에 작성이 되지 않아 이 게시판에 올리는것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영자님께 문의 넣어두었으니 조치하시는대로 게시글은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




일간별 오늘의 운세 (己亥년 癸酉월 癸亥일)





※ 일간별 단식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개인의 사주 구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세요 ※









 
<갑목>

오늘은 갑목에게 인성이 강한날이네요. 차분하고 활동력이 강하지 않는날입니다. 무리한 활동은 피하는것이 좋겠네요.


<을목>

오늘은 을목이 습기를 가득 머금은 날이네요. 전체적으로 안정적이며 혹은 지루한 하루가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병화>

오늘은 병화에게 관운이 강하여 추진하는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이라면 미루는것이 좋겠습니다.


<정화>

정화는 평소에 조용한 성격이었어도 오늘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많이 받게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특히 여성이라면 이성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게되겠네요.


<무토>

무토에게는 재성과 합이 되는 날이네요. 목표가 뚜렷하고 추진력이 강하여 반드시 성과가 함께하겠습니다.


<기토>

습한 기토에게 오늘처럼 수기운이 강한 날은 본인에게 성가신 일들이 생기기 쉬운 하루입니다.


<경금>

경금에게는 식상이 강한 날이네요. 오늘은 해야할 일이 많고 챙겨야할 사람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신금>

오늘은 신금에게 수기운에 강하게 오게 되면서 보석인 신금이 깨끗히 씻기는 날입니다. 본인의 능력을 100% 발휘할 수 있는 날이겠네요.


<임수>


임수에게는 오늘 평범한 하루가 될 것 같네요. 특별한 변화없이 무난한 하루가 될것 같습니다.


<계수>

오늘 계수에겐 두려울 것이 없는 하루겠네요. 평소에 망설이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시작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일도 일간별 <오늘의 운세>를 보고싶다면
https://blog.naver.com/caf1023/221656259703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