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별 <오늘의 운세> - 己亥년 壬申월 丙午일

계해 0 629
일간별 오늘의 운세 (己亥년 壬申월 丙午일)









※ 일간별 단식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개인의 사주 구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세요 ※



















<갑목>



오늘은 식신이 강한 운이기 때문에 어디든 밖으러 나가고 싶어합니다. 활동성이 강하고 동료들 사이에서 분위기를 띄우기도합니다 (TMT가 될수있으니 주의바람)







<을목>



을목 일간에게도 역시 식상이 강한 운입니다. 다만 갑목과는 다르게 식신이 아닌 상관이 강한 날이기 때문에, 활동성은 강하나 그만큼 실수를 할 수있으니 덤벙대지 않고 차분함을 갖을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 외출시 잊어버린 물건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병화>



병화 일간 입장에서는 오늘은 강력한 비견의 날입니다. 어딜 가든 자신감이 넘치고 주위에서도 방해하려는 장애물이 오늘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화>



정화 일간에게는 겁재에 해당하는 날이겠네요. 정화에 경우 병화가 강하면 태양이 밝아 별이 보이지 않듯이 주변인물에게 치이거나 그들로 인해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서 조심해야할 때이겠네요.







<무토>



토일간에겐 인성에 해당하는 운입니다. 목일간과는 반대로 활동성이 떨어지며 일이 지연되거나 쳐질 수있습니다. 한 곳에서 오랫동안 머무르기 좋은날이니, 밀린 숙제나 공부를 하기엔 좋은 날이겠죠







<기토>



기토입장에선 병화가 더욱 좋은 운은 아닙니다. 병화가 태양이라면 기토는 구름에 해당하니까요 본인에게 불편한 일들이 생길 수있고 특히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생각지 못한 일들이 생길 수있습니다.







<경금>



경금에게는 편관에 해당하는 날입니다. 본인에게 부담이되는 업무가 늘어날 수도있고, 혹은 가벼운 감기에 걸린다던지 힘든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환경을 이겨낸다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어낼 수도 있겠습니다.







<신금>



신금이 병화를 볼때는 여지없이 녹아내리겠네요, 신금입장에서는 굉장히 예민한 때이고, 또한 다른 한편으로는 다른사람의 눈치를 보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 설 수 있으니 오늘은 하루는 차분함을 마음속에 새겨봅시다.







<임수>



임수에게는 편재에 해당하는 날이죠, 어쩌면 오늘은 기회의 날이 될수도있겠네요. 욕심이 나고 승부욕이 생기는 날입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일단 뛰어들어 보게됩니다.







<계수>



계수입장에서 병화는 꽤 곤란한 날이겠네요. 내가 의도하지 않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게되고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반기는 사람은 없을수 없으니 오늘은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https://blog.naver.com/caf1023/221640762422

0 Comments